• 처음으로
  • 관리자

 

 
수학과외 자원봉사자를 찾습니다.
 글쓴이 : 청소년쉼터
 
수학과외 자원봉사자를 찾습니다.

쉼터 아이들은 입소 후 마음의 안정을 찾고 나면
 
출석만을 목적으로 학교를 다니던 아이들이 이제는 미래를 위해 공부를 하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기초가 없으면 따라잡기가 힘든 현실이라 다른 과목들은 노력으로 되지만

수학은 스스로의 노력만으로는 되지 않는가 봅니다.

쉼터에 있는 학교 다니는 모든 입소생들은 수학을 누가 좀 가르쳐줬으면 하는 욕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초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실력보다는 이해하기 쉽게 가르쳐주실 수 있는 분을 찾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데에 마음을 함께 보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이라 오후6시부터 9시사이의 평일이나 주말이면 좋겠습니다.주 1~2회 정도)

청소년쉼터 15-07-13 17:45
 
우선 한분이 고2친구 한명의 수학과외를 위해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과외를 해 주시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청소년쉼터 15-07-22 13:37
 
다른 한분이 4월 검정고시에 떨어진 친구의 수학과외를 위해 오시기 시작했습니다.
또한 얼마남지 않은 기간이라 속성으로 주 3회 방문해서 공부를 봐주시기로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남은 3과목 중 친구가 제일 어려워하는 수학의 점수를 올려 꼭 고졸검정고시에 합격하기를 소망해 봅니다.
청소년쉼터 15-08-01 11:51
 
8월 5일이 검정고시입니다. 그 날 검정고시를 보는 친구를 위해 학원 수학선생님인 자원봉사자가 공부를 봐 주고 있는 데 검정고시가 끝나면 공부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중 2 여중생의 수학과외를 계속 이어서 봐주시기로 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